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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앱스토어순위 3가지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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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앱스토어순위 3가지 요령

국내 게임개발사들의 고민거리가 무엇일까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구글앱스토어순위가 아닐까요? 

앱스토어에 게임을 올린 뒤에 순위를 확인하고 상위에 있는 타 업체들의 위치만 확인하고 군침만 뚝뚝?

그런데 키워드 마케팅을 통해서 순위를 올린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키워드 검색 마케팅은 모바일 게임 및 앱 개발사에게 노출 및 다운로드를 촉진하는 전략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도록 돕는 게 핵심이 숨어 있습니다.

검색 엔진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게임과 앱을 노출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는 솔루션으로 가성비가 상당히 훌륭한 방법입니다. 

 

구글앱스토어순위

 

1. 검색어 정의

처음에 개발사가 해야 할 일은 앱 이름, 개발자 이름, 기능 등을 검색어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카테고리, 인기도, 가격 등을 기준으로 검색 결과를 필터링합니다.
앱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앱 설명, 리뷰, 평점 등을 확인합니다.

2. 여러 검색 방법 모색

App Annie, Sensor Tower 등의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량, 경쟁 수준 등을 분석합니다.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키워드를 선정합니다.

3. 검색 결과 꼼꼼하게 확인

앱 추천 사이트, 블로그 등을 참고합니다.
SNS,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다른 사용자에게 추천을 받습니다.

 

키워드분석과 최적화전략을 통해서 순위를 유지하는 방법과 게임이나 앱이 제공하는 콘텐츠, 특징, 장르 등을 고려하여 노출을 증가시키고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로라컴퍼니 담당자 이메일 kds99902538@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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