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s

에티오피아 원두커피 ’13월의 태양’ 브랜드 출사표, 전국영업조직유통망 구축

13월태양
The short URL of the present article is: https://onmir.co.kr/ph9k

1. 에티오피아 원두커피 ’13월의 태양’ 브랜드 출사표

국내 ESG기업 (주)비지플랫폼(대표이사 최홍영)은 2024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영업조직유통망을 통해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원두커피 확대에 활로를 열 예정이다.

전국유통망조직을 구축하여 매출증대에 기여할 기업은 (주)온미르홀딩스(대표이사 이성구)이다.

전국의 각 지사를 통해 발 빠르게 진입하고 기존 저가시장에서 탈피하여 고품질의 맛으로 승부하는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할 전망이다.

국내 원두시장이 워낙 치열한 상황에서 고품질 우선 전략은 저가시장에서 생존하는 유일한 탈출방안이다.

최근 커피시장의 변화로 인식되는 신규트렌드는 커피를 마시는 고객의 입맛이 상당히 까다로워졌고 고급커피를 선호하는 것이다.

그에 발 맞춰 고품질의 원두를 제공하는 것이 차별화전략이다.  

 

2. 전문인력지사화 

전문영업인력들을 지사화시켜 1년 내에 시장에 진입하고 향 후 2년 내에 목표한 매출에 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저가 위주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배제하고 5%도 안되는 협소한 전국의 커피매장을 주 고객으로 설정해 13월의 태양 브랜드가 3년 안에 안착시키겠다는 것이다.

13월의 태양이라는 생소한 단어는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대변하는 키워드라 고객에게 인식이 되는 시점이 시장의 비등점이 될 것이라 전망한다.

이미 5성급호텔 및 주요기업에 납품하고 있는 실적을 바탕으로 전문지사가 추가됨에 따라 귀추가 주목된다. 

전국지사문의 : (주)온미르홀딩스     

 

원두커피

http://onmir.co.kr/rkt6

https://blog.naver.com/comgag/223320959096

 

 

 

댓글 남기기

인덱스